Lofree Maus 수령 IT/모바일


레트로한 느낌의 블루투스 스피커와 기계식 키보드로 조금씩 이름을 알리고 있는 Lofree의 무선 마우스, Maus라는 제품입니다. 


단순히 특이한 디자인의 무선 마우스인 것만은 아니고, 블루투스와 2.4Ghz USB 무선 동글을 이용한 연결을 모두 지원하며, 엄지 버튼을 이용하여 여러 가지 제스쳐 컨트롤을 지원합니다.


약 1개월 전에 예약 구매 주문을 해 뒀었는데 조용히 출시 알림도 없이 배송되었네요.


패키지 디자인은 그냥 흔한 마우스들의 그것입니다. 평범하네요. 실망...


빨간 색이 예뻐 보였는데 너무 튈 것 같아 주문한 은은한...하늘색? 연두색? 


옆면의 제스쳐 버튼, 바닥의 전원, 블루투스/2.4Ghz 전환 스위치.


제스쳐 버튼은 휠처럼 굴려서 화면 확대/축소, 앱 전환 등의 기능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스쳐 기능을 사용하기 위해 별도의 소프트웨어를 설치할 필요는 없고, 제스쳐에 관한 소프트웨어는 마우스 자체에 펌웨어로 탑재되어 있다고 합니다.
별도의 소프트웨어를 설치하지 않아도 된다는 장점이 있지만 반대로, 별도의 소프트웨어로 지원하는 기능이 아니기 때문에 기능의 커스터마이징이 안 된다는 단점으로 작용하기도 합니다.


오른쪽 측면에는 충전 포트와 USB동글이 숨겨져 있습니다.


디자인은 독특하고 예쁩니다만, 만듦새는 사진으로 보고 예상했던 것만큼 뛰어나지는 않아요. 단단하고 짱짱하기보단 살짝 가볍다는 느낌입니다. 정가 $69라는 가격에 비해서는 좀 허술하다는 느낌입니다. 만져 본 느낌은 3만원대... 

한줄평 : 예쁜 디자인과 편리해 보이는 제스쳐 기능 때문에 구입했지만 구입 전에 만져 볼 기회가 있었다면? 이 값에는 안 살 것 같습니다.

끝.



덧글

댓글 입력 영역